KB국민은행, 사회 혁신 스타트업 대상 지원 프로그램 'KB금융캠퍼스 S.I.N.G프로젝트' 2기 모집
KB국민은행, 사회 혁신 스타트업 대상 지원 프로그램 'KB금융캠퍼스 S.I.N.G프로젝트' 2기 모집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0.10.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KB금융캠퍼스 S.I.N.G프로젝트’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I.N.G프로젝트는 ‘Social Innovation startup New Guru’의 약자로 ‘KB국민은행과 사회혁신 기업이 함께 즐거운 노래가 절로 나오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S.I.N.G프로젝트는 3년차 이상의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교육 코칭 프로그램으로 금융 및 경영 멘토링을 통해 사업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2기는 코로나19로 인해 교육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1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수료 후 우수팀을 선발해 총 3000만원의 상금을 지원한다.

또 참가기업 중 KB금융그룹과 협업이 가능한 우수기업은 KB이노베이션 허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B이노베이션 허브는‘혁신기업에 대한 지원은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윤종규 회장의 경영철학으로 만들어진 핀테크랩이다.

참가 방법은 KB금융캠퍼스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접수는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사회혁신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데 KB국민은행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