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하이브리드차 전용 엔진오일 'Kixx HYBRID' 출시
GS칼텍스, 하이브리드차 전용 엔진오일 'Kixx HYBRID' 출시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0.10.1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는 국내 정유사 최초로 하이브리드차 전용 엔진오일 Kixx HYBRID(킥스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브리드차 시장 급성장에 발맞춘 저점도 윤활유다.

GS칼텍스가 생산하는 고품질 윤활기유에 고성능 첨가제를 사용하여, 뛰어난 연비개선 효과 및 엔진부품 보호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국제 표준 엔진오일 인증기관인 미국석유협회(API)의 가장 최신 등급인 SP등급 규격을 충족하고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최근 하이브리드차 등 친환경 차량 국내 판매 증가율이 전년 대비 40% 이상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출시한 하이브리드차 전용 엔진오일 Kixx HYBRID를 시작으로 친환경 차량 수요를 고려한 전용 제품개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S칼텍스는 급변하는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 개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전기차(EV)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윤활유 제품도 최근 개발을 완료하여 제품 판매를 앞두고 있다.

Kixx HYBRID는 특별 패키징인 철제 용기(Tin-Can, 틴캔)에 담긴 초기 한정판 제품을 먼저 선보이며, 이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브리드차 동호회를 통한 무료 체험 이벤트 및 일반고객 대상 경품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Kixx HYBRID 구매 마일리지를 적립한 교환점을 대상으로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GS칼텍스는 1969년부터 50년간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해 왔다. 특히 Kixx는 2005년 출범한 뒤 자동차용을 비롯해 산업용까지 180종 윤활유를 포괄하는 국내 대표 윤활유 브랜드로 성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