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MZ세대와 만든 ‘Life’s Good’ 음원 공개
LG전자, MZ세대와 만든 ‘Life’s Good’ 음원 공개
  • 조민준 기자
  • 승인 2020.11.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 헐(H.E.R.)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 진행
LG전자가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MZ세대와 소통하며 진행한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의 최종 음원을 공개했다.  해당 음원의 뮤직비디오 캡처이미지.
LG전자가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MZ세대와 소통하며 진행한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의 최종 음원을 공개했다. 해당 음원의 뮤직비디오 캡처이미지.

LG전자는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MZ세대와 소통하며 진행한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의 최종 음원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8월부터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인 헐(H.E.R.: Having Everything Revealed)과 함께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헐은 Life’ Good을 주제로 직접 만든 16마디의 곡을 공개했다. 이어 음원 제작에 참여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16마디를 포함해 음악을 만들어 노래를 부르거나 악기를 연주해 SNS에 올렸다.

음악에 재능 있는 1000여 명이 세계 곳곳에서 뮤직 프로젝트에 응모했고 관련 영상의 조회수는 6000만 뷰가 넘는다.

각종 심사를 거쳐 클레어 언스트(Claire Ernst), 앤드류 뮤직 윌리엄스(Andrew Music Williams), 제이크 채프먼(Jake Chapman) 등 3명이 최종 선발돼 헐과 함께 작업했다.

선발된 3명은 헐의 코칭을 받으며 온라인에서 서로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며 MZ세대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담아 음원을 제작했다.

이 음원은 “살다보면 장애물을 만날 때도 있겠지만 포기하지마(Life may come with some obstacles, but don’t you give up)”, “네가 해낼 거라 믿어, 계속 나아가(Just keep holding on, because I believe you will make it)” 등 MZ세대의 미래를 응원하는 가사를 담았다.

앤드류 뮤직 윌리엄스(Andrew Music Williams)는 “나에게 이번 프로젝트는 더 나은 성장에 동기부여가 됐고 희망을 가져다 줬다”며 “헐과 함께 작업한 경험이 영원히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헐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을 것”이라며 “모두가 함께 개성 넘치는 멋진 작업을 해냈고 우리의 음악 세계에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MZ세대와 음악을 매개로 소통하며 멋진 곡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열정을 다해 만든 이 곡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