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1년 경제 및 주요산업, FICC 전망하는 투자 포럼 개최
NH투자증권, 2021년 경제 및 주요산업, FICC 전망하는 투자 포럼 개최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0.11.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시장 전략 및 산업별 전망과 함께 코로나19, 기후변화 등 강연 준비

NH투자증권은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2021년 전망, NH INVESTMENT FORUM’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포럼에서는 투자자가 2021년 금융시장에서 체크 해야할 총 20개의 분야에 대해 다룬다.

이번 포럼은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하며, 첫째 날은 주식시장 전략과 산업별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둘째 날은 글로벌 투자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자산배분, 글로벌 기업 및 주식시장에 대한 전망, 글로벌 채권 상장지수펀드(ETF)와 글로벌 은행 크레딧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 날은 채권/외환/상품(FICC) 투자전략으로 채권, 크레딧 뿐만 아니라 글로벌 부동산/인프라, 글로벌 리츠, 원자재, 외환(FX) 등 다양한 분야의 투자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포럼 첫째 날에는 미국 콜롬비아대학 감염내과 교수인 스테판 모스(Stephen Morse) 교수의 초청 강연을 통해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의 개발 동향 등을 알아보고 향후 코로나19의 영향과 진행 상황을 예측해 본다.

둘째 날에는 홍종호 서울대 환경대학원장이 ‘기후 위기와 에너지 전환’이라는 주제로 기후변화의 사회경제적인 영향을 강의한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QV, NAMUH)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한 고객에 한해 포럼 시작 30분전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SMS) 링크가 전달된다.

이창목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은 “NH INVESTMENT FORUM은 글로벌 경기의 흐름과 미국 신정부 출범이 금융시장에 미칠 변화를 조망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많은 투자자분들이 선진국의 코로나 2차 확산이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미국 신정부 출범이 금융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며, “투자자들이 국내최고의 NH투자증권 포럼에서 흔들리지 않는 투자기회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