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드컴퍼니, ‘도굴왕’ 만화책 단행본 예약판매
브리드컴퍼니, ‘도굴왕’ 만화책 단행본 예약판매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11.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판 한정 비매품 굿즈 증정

노블코믹스 <도굴왕>의 첫 번째 만화책 단행본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주식회사 브리드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도굴왕>의 첫 번째 만화책 단행본 출시와 함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되는 <도굴왕> 만화책은 기존 웹툰을 단행본에 맞게 재배치했고, 초판에 한정해 작화가 3B2S의 사인본을 증정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 초판 한정 엽서와 아크릴 스탠드, 그리고 렌티큘러 카드와 유물 배지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MD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북케이스와 굿즈 박스는 각각 짙은 푸른색과 검은색 배경에 화려한 금박 장식으로 꾸몄다.

뿐만 아니라 <도굴왕> 작품에 등장하는 유물을 섬세하게 구현한 ‘금도끼 은도끼’ 배지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브리드컴퍼니는 “<도굴왕> 웹소설 원작부터 웹툰까지,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는 작품인 만큼 완성도 있는 종이책을 제작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달을 시작으로 앞으로 꾸준히 만화책 단행본과 작품 관련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굴왕> 만화책 단행본은 예약판매 시작 하루 만에 인터넷 서점 인터파크의 만화 부문 당일 베스트셀러 1위와 알라딘의 만화 부문 신간 베스트 1위에 올랐다.

이번 단행본은 도서만으로 구성된 일반판과 도서와 MD제품이 포함된 특별판 두 종류로 발매됐으며 이달말까지 알라딘, 인터파크, 문페이스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