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직장인 데이팅 사업 출사표
블라인드, 직장인 데이팅 사업 출사표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0.11.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미팅 앱 ‘블릿’ 출시

 

 

블라인드가 직장인 데이팅 사업에 뛰어들었다.

24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의 운영사 팀블라인드는 직장인 미팅 앱 ‘블릿’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릿은 팀블라인드가 블라인드 이후 다섯번째로 내놓은 직장인 타겟 신규 서비스다. 

팀블라인드는 ‘직장인의 삶을 행복하게’를 모토로 취미(마이비스킷) · 이직(블라인드 하이어) · 기업 평판(블라인드 허브) 등 직장인의 생활속 고민을 해결하는 신규 사업을 연이어 출시했다. 

이들 신규 사업은 모두 블라인드 내 직장인들의 기존 사용패턴에 기반한 것으로, 블라인드에서 충분한 수요가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만을 선별해 별도 사업으로 출범했다.

블릿은 서비스 오픈 초기 매칭시킬 가입자가 없는 데이팅 앱의 고질적 한계를 극복하고, 이른바 ‘알바’라 불리는 유령회원 없이 실재하는 가입자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정식 출시에 앞서 한달 간의 테스트 제도를 도입한 게 특징이다.

최지영 프로덕트 매니저는 “블릿은 내 주변의 평범한 직장인들이 서로 만날 수 있게 돕기 위한 서비스”라며, “최소한의 사전 정보는 플랫폼이 정확하게 검증하되, 서로의 매력은 가입자들이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도록 효과적 장치를 앱 곳곳에 배치했다. 다대다 미팅이나 게시물 기반 자기소개 외에도 자연스런 만남을 위한 요소가 향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블릿은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블라인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데이트를 블라인드에 댓글로 남기면 VIPS 2인 상품권과 함께 100만원 상당의 블릿(유료 캐시)을 증정한다. 또 친구를 1명 초대할 때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1만원 상당의 블릿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