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B tv 올해 최고 인기 키즈 콘텐츠 특가 할인 진행
SK브로드밴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B tv 올해 최고 인기 키즈 콘텐츠 특가 할인 진행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12.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도 집콕하는 아이들을 위한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0년 한 해 동안 B tv에서 구매건수가 높고 인기를 끌었던 키즈 캐릭터와 애니매이션을 선정해 무료 또는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ZEM키즈 이벤트 ‘ZEM키즈 산타, 크리스마스를 부탁해!’는 영유아(1세~7세)를 대상으로 30일까지 진행한다.

<핑크퐁>, <로보카폴리>,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고,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37개 콘텐츠(총 486 편)을 한군데 모았다.

특히 <핑크퐁>과 <로보카폴리> 편에서는 징글벨, 산타송 등 캐럴과 구두쇠 스크루지 할아버지, 호두까기 인형 등 동화가 만나 메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전한다.

애니메이션 연말결산 이벤트 ‘연말은 B tv 애니와 함께!’ 는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초등학생 연령대에서 가장 사랑받은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인기 시리즈 53개 콘텐츠(총 642편)을 선정했다.

특히 지난 9월 개봉해 개성 있는 그림체와 캐릭터로 호평을 받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도 포함했다. 그 외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포켓몬스터 W>, <프린스 코기>,<극장판 신비 아파트> 등은 아이들이 보고싶어 하는 최신 인기작들을 B tv 애니메이션 메뉴 내 애니홈 > ‘연말결산 할인’ 카테고리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ZEM키즈 내 ‘이달의 무료’ 메뉴에서는 매달 새로운 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12월에는 B tv에서 독점 공개하는 <인:앱>,<린다의 신기한 여행><뽀로로 동화나라>를 선정했다.

내년 1월 4일부터 1월말까지는 <똘똘이의 그림일기 동요>,<한글이 야호>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