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 2 단독 공개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 2 단독 공개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는 여행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2 포스터 이미지와 등장 스틸컷.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 시즌1 공개 후 누적 조회수 700만을 기록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시즌2를 추가 제작하며 3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에서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아이즈원(IZ*ONE)이 국내 여행을 떠나 보고, 먹고, 즐기는 여행 리얼리티로 LG유플러스의 자체 제작 콘텐츠다.

강원도 속초로 떠난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은 시즌1은 국내외 누적 조회수 700만을 달성한 아이돌Live 최고 인기 콘텐츠다.

아이즈원(IZ*ONE)은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에서 청정지역 여수로 떠나 휴식하고 지역 맛집에서 ‘먹방’을 즐겼다.

특히 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 투표로 정해진 미션과 게임을 아이즈원이 여행중 직접 수행하며 팬에게 증정할 선물을 획득하는 등 팬과 소통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양방향)’ 요소로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또 지난 시즌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아이즈원의 ‘흥참기’가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흥참기 코너 외에도 아이즈원 팬들이 애정할 특별한 코너가 추가로 기획돼 시즌1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는 30일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된다.

앞으로 5주간 매주 수·금 오후 5시에 방송되며,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도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 시즌2 시청 팬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가 방영 기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 추후 공지된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누적 조회수 700만 초히트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이 시즌2로 돌아왔다”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는 시즌제로 추가 편성하고, 새로운 주제의 콘텐츠도 추가 발굴하며 내년에도 지속 사랑받는 아이돌Live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