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S² 브릿지 : 서울’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6기 모집
신한금융그룹, ‘S² 브릿지 : 서울’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6기 모집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1.01.18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9천만원, 투자연계 신한 스퀘어브릿지 통합 IR day진출권 부여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은 18일부터 2월 4일까지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프리A(Pre A)에서 시리즈A(Series A) 스테이지의 투자를 유치하고자 하는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법인사업자 한)이다.

선발된 팀들에게는 전담 경영 컨설턴트가 배정돼 총 4개월간 실적 분석 및 성장 전략 수립을 돕고, 개별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해 안정적이고 빠른 투자 유치가 가능하도록 밀착 관리할 예정이다.

우수팀에게는 총 9000만원의 상금(팀당 최대 5000만원)을 지급하고, 인큐베이션 6기 우수팀 특전으로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S² Bridge’의 통합 IR 데이 진출권을 부여해 투자 연계 및 유치 활동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4년간 운영되고 있는 신한 스퀘어브릿지의 핵심 스타트업 보육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총 5기수, 71팀이 이 프로그램을 거쳐, 평균 216%의 놀라운 매출 성장을 이뤘다.

S² Bridge : 서울 관계자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은 지난 4년간 다양한 스타트업들의 스케일업을 이끌어낸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들에 최고의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며, “사업 확장과 투자 유치를 위한 확실한 파트너가 필요하다면 망설임 없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