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인테리어 컨셉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
사무실 인테리어 컨셉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
  • 윤화정 기자
  • 승인 2019.01.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계에이스타워 (주)오디아이앤디 신상국 대표 사무실 인테리어 컨셉 소개

많은 건물들이 생기고 많은 업체들이 입주하는 이 시기에 가장 고민되는 것은 인테리어다. 완벽하게 인테리어가 된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은 일의 능률차이도 천지차이이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사무실의 위치도 위치지만 알맹이인 사무실 인테리어에 신경쓰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넘쳐나는 인테리어업체들 속에서 보석같은 곳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모두들 본인들의 업체가 최고라고 말하지만 그 최고라는 말은 본인이 아닌 소비자들이 해야 할 말이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한가지가 아닌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합리적인 비용에 제시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전문성은 필수사항이다.

20년 경력의 청계에이스타워 복층∙칸막이 사무실인테리어 전문업체인 (주)오디아이앤디의 신상국 대표는 "인테리어 결과물은 얼마나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어느 한쪽의 일방통행이 아닌 서로의 생각을 나누다보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이라는 공간이 사원들에게는 무엇보다 소중하다. 그런 공간을 사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인테리어를 진행한다면 아마도 기업의 이익도 올라가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결국 사무실은 사원들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내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신상국 대표는 "앞으로는 사무실인테리어도 딱딱한 분위기보다는 주거공간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진행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