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MZ세대 노린 팝업 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 오픈
NH투자증권, MZ세대 노린 팝업 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 오픈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1.03.27 01: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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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하듯이 주식투자 경험해보는 이색 투자쇼핑 체험 및 화상 상담 서비스 제공
주간 수익율 상위 고객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 제공
NH투자증권은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팝업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픈, 5월 9일까지 운영한다.
NH투자증권은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팝업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픈, 5월 9일까지 운영한다.

NH투자증권은 최근 증권사 신규 고객으로 급격히 유입되고 있는 MZ세대들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을 26일 여의도 핫플레이스인 더현대 서울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NH슈퍼스톡마켓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하며, 5월 9일까지 약 6주 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은 슈퍼마켓 컨셉의 공간에 전시된 주식 종목을 쇼핑 하듯이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는 이색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입장과 동시에 모의투자 전용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제공한다. 전시된 종목명 옆에 비치된 NFC카드를 태그해 해당 종목을 구매하고, 시드머니 1억원 이내로 모의투자를 완료하면 된다.

응모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주간 수익율 상위 고객 대상으로 6주간 총 60명을 선정,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또 전시되어 있는 종목에 대한 개별적인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쪽에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 화상상담부스를 이용해 비대면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화상상담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13시부터 19시, 주말 오전 10시30분부터 19시(점심시간 13-14 제외)이다.

전시 공간은 NH투자증권 고유의 브랜드 색상인 블루, 옐로우 컬러에 생동감을 강조해 MZ세대의 눈길을 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NH투자증권의 브랜드 슬로건 등을 활용한 포토존도 조성해 브랜드 홍보 수단으로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내부 사진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마그넷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지난 2019년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슬로건을 선포한 바 있다.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은 투자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친숙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문화적 행위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리고 이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왔다. 첫 해엔 음식과 투자를 결부시킨 ‘제철식당’을, 작년에는 개인 취향과 연관 지은 살롱(salon) 컨셉의 ‘문화다방’을 운영해 회사의 가치와 지향점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어 왔다.

김경호 NH투자증권 WM사업부대표 전무는 “팝업스토어 NH슈퍼스톡마켓을 통해 비대면 문화 확산 속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화상 상담서비스 등 증권사가 고객을 만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싶었다”면서, “’투자’가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친숙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문화’가 될 수 있도록, 투자 활동을 통해서 삶의 목표를 이루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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