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선보여
애경산업,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선보여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04.07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시카에센스 60% 함유해 여름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번만 발라도 10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하며 특히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보호에 도움을 줘 열풍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도 자외선 10시간 차단 및 냉온풍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애경산업은 밝혔다

이 선 팩트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아쿠아시카에센스’를 60%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또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에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백탁현상이 적은 유기자차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을 담은 혼합자차 선 팩트이다.

특히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민감성피부자극시험을 완료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 실내외 급격한 온도 차이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는 점을 반영해 열과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팩트를 개발하게 됐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