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 런칭
현대차,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 런칭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04.1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3가지 카테고리 총 7개 제품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자동차의 비전 '인류를 향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의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현대차는 2015년부터 현대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현대 컬렉션'을 지속 개발해 왔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 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3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모빌리티(키즈) 카테고리에는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성능을 탑재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Kids' NEXO)'를 선보인다.

키즈 넥쏘는 우수한 승차감에 안정적인 주행감을 구현했으며 리모컨 비상정지,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섬세한 안전 기능까지 적용했다.

또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트립웨어(TRIP WEAR)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이즈 오픈 예정 펀딩 공개 약 2주 만에 2,700명 이상의 알림 신청을 기록하고, 와디즈 알림 신청 Top 20위에 오르는 등 펀딩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 아이소픽스(ISOFIX)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대 컬렉션'은 12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