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코믹스 '도굴왕' , 두 번째 OST ‘ALL MINE’ 발매
노블코믹스 '도굴왕' , 두 번째 OST ‘ALL MINE’ 발매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04.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리뮤직 제공
사진= 토리뮤직 제공

바이프로스트는 노블코믹스 <도굴왕>의 두 번째 OST인 ‘ALL MINE(prod.Kidstone)’을 발매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정적인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던 첫 번째 OST, ‘너를 떠나’에 이은 이번 음원은 세련된 비트와 파워풀한 랩핑이 인상적인 힙합 트랙이다.

특히 ‘진인사대천명’, ‘사이렌’, ‘300’ 등으로 힙합 씬에서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인 ‘호미들’이 작사부터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ALL MINE(prod.Kidstone)’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으로 연재 중인 웹툰 <도굴왕>의 주인공 ‘서주헌’의 패기를 보여주는 곡으로 비록 악할지라도 강자에게 정복 당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내 사람들을 지키겠다는 투지를 담았다.

특히 발매하는 앨범마다 본인들의 삶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하기로 화제인 ‘호미들’의 아티스트적 해석이 이번에도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문상철 바이프로스트 대표이사는 “이번 음원은 <도굴왕>의 첫 번째 OST ‘너를 떠나’가 받은 뜨거운 성원에 대한 보답”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ALL MINE’으로 작품 몰입도를 한층 높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응원을 보내준 국내외 팬 모두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굴왕>은 카카오페이지에서만 누적 열람자 250만 명과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으며, 웹소설과 웹툰이 모두 밀리언페이지에 등극한 인기 콘텐츠다.

한편, 지난 20일부터는 만화책 2권의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1권과 마찬가지로 도서만으로 구성된 일반판과 비매품 MD가 포함된 특별판 두 종류로 발매됐다.

<도굴왕> 만화책 2권은 오는 5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