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 9월 단짝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42% 할인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 9월 단짝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42% 할인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1.09.03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제주 노선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단짝 할인 프로모션’ 단 10일간 진행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단짝 할인 프로모션’을 12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단짝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제한된 가운데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2인 동반 여행객들을 겨냥해 기획한 것.

특히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점차 높아지면서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효도여행을 떠나는 부모님,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 그리고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우정여행 등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2인 동반 여행객이 대상이다.

오는 12일까지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코드(EY35PE42)를 입력하면 할인가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35 클래스는 35%, 프레미아42 클래스는 42% 할인가로 예매 가능하며, 2인 이상 동일 여정으로 예매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주말(금~일) 및 추석 연휴 기간(9/20~22) 운항편은 제외된다.

에어프레미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김포-제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상당의 국내선과 국제선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9월까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삼성카드로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탑승객은 제주패스렌트카를 통해 최대 10%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짝 할인 프로모션은 라이트 운임 예매 시에는 적용이 제외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