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스마트렌탈', 롯데백화점 미아점에 체험형 렌탈 매장 오픈....“가전ㆍ가구, 이젠 백화점에서 렌탈하세요”
에넥스텔레콤 '스마트렌탈', 롯데백화점 미아점에 체험형 렌탈 매장 오픈....“가전ㆍ가구, 이젠 백화점에서 렌탈하세요”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09.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미아점의 ‘스마트렌탈 매장’
롯데백화점 미아점의 ‘스마트렌탈 매장’

에넥스텔레콤은 가전ㆍ가구 렌탈브랜드인 스마트렌탈이 15일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손잡고 국내 백화점 최초 체험형 렌탈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총 300여 종의 다양한 가전ㆍ가구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하고 제품을 렌탈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렌탈이란 제품 가격을 최대 60개월까지 나누어 월 렌탈료만 납부하는 쇼핑 방법이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에어드레서, 청소기, 커피머신, 정수기 등은 물론 최근 판매량이 급증한 홈짐 용품(런닝머신 등), 펫 전용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또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제품 디자인에 참여해 유명세를 탄 브랜드 ‘피졸로’의 침대와 가구도 선보인다. 피졸로의 대표적인 ‘클래식 모션 베드’와 ‘벨로 베드’부

터 신제품 ‘코모도’와 ‘스웰’ 소파 등 프리미엄 디자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과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3~10%의 상품권이 제공되며 최대 100만원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SNS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렌탈, 피졸로 계정 팔로우, △친구 3명 이상 태그해 댓글 남기기, △ 필수 기재 해시태그를 포함해 매장 인증샷 업로드를 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참여 고객 중 총 50명을 선정해 △피졸로 듀오 사틴 베딩 세트, △롯데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2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삼성전자 가전 렌탈을 최초로 선보이는 백화점 렌탈 매장으로 기대가 크다”

면서, “또한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없었던 온라인 판매 전용 홈짐 용품과 펫에 관련된 다양한 상

품까지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