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오리지널 콘텐츠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 첫 방송
SK브로드밴드, B tv 오리지널 콘텐츠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 첫 방송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1.10.1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이 필요한 스타를 초대해 여행과 속 깊은 대화, 음악 콘서트 등 안방에 따뜻한 감성 전달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 출연진. (왼쪽부터) 이수영, 전광렬, 허경환.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안방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기획한 휴먼 음악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이하 힐링산장 시즌2)를 11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MPP 자회사 미디어에스와 공동 제작한 <힐링산장 시즌2>는 힐링이 필요한 스타를 초대해 전국 대표 명소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그들의 인생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눈다.

또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귀가 호강하는 맞춤 힐링 콘서트까지 선사한다.

<힐링산장>은 희망의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공익형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속 깊은 이야기를 안방에 생생히 전달해 시청자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이번 ‘시즌2’를 제작하게 됐다.

메인MC인 산장지기는 시즌1과 동일하게 ‘국민배우’ 전광렬이 맡고, 만나기만 해도 힐링되는 ‘발라드계의 레전드’ 이수영과 누구보다 힐링이 필요한 ‘개업가(개그맨+사업가)’ 허경환이 새로 합류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힐링산장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는 그룹 쥬얼리 출신의 ‘원조 요정’ 이지현이 7년 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쥬얼리 원년 멤버에서 연기자로,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인생 3막을 열고 있는 이지현과 함께 충남 보령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그녀가 지난 7년간 왜 방송을 쉴 수밖에 없었는지 그 안타까운 속사정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11일 월요일 오후 6시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본 방송이 방영된다.

고영호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본부장은 “지역채널 프로그램의 질적 가치에 집중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시청자의 마음을 치유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명품방송을 선보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