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철도공단·농어촌공사·해양교통안전공사 등 공기업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모집
국가철도공단·농어촌공사·해양교통안전공사 등 공기업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모집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10.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철도공단, 한국농어촌공사,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전력기술 등 공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12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직무는 △일반행정(경영) △ICT사업수행/빅데이터 분석 △마케팅/조사 △미디어연구 등이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측은 성별과 연령 제한 없이 직무능력 중심으로만 지원자를 평가하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합격자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지원자격으로 신입과 업무지원직은 별도의 요건이 없으나, 경력직은 관련분야 만 5년 이상 경력 보유자, 전문직은 관련분야 박사학위자만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18일 오후 6시까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은 제6차 신규직원 채용을 위한 모집을 실시한다.

채용 직무는 △행정직 △검사직 △운항관리직 △연구직 △실무직 △공무직 등이다.

이번 채용인력의 일부는 장애인 제한경쟁과 국가유공자 제한경쟁으로 진행한다. 직무와 관련한 전공 및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검사직과 운항관리직의 경우 법적 자격요건만 갖추면 서류전형 없이 필기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상세한 지원 자격 요건은 채용페이지 내의 직무기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희망자는 21일까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채용 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농어촌공사는 5급과 6급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행정 △토목 △지질 △기전 △전산 △환경 부문이다. 학력과 전공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기술분야 지원자는 관련 분야 기사 5급 및 산업기사 6급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또 5급 지원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중 하나 이상의 공인어학 성적을 취득해야 한다.

입사지원 서류접수 마감일은 오는 20일이다.

한국전력기술은 대졸 수준의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사무 △기술/연구(기계, 전기, 원자력, 건축, 전산, 토목 등) 부문이다. 토익 700점 이상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고, 채용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입사 후 3개월 간의 수급기간을 거쳐 근무평가 80점 이상인자는 정규직으로 채용할 방침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21일 오후 1시까지다.

국가철도공단은 하반기 신입(5급, 6급) 및 경력사원(4급, 5급)을 모집한다.

채용 직무는 △사무(일반/IT) △토목 △건축 △전기 △통신 △기계 △공인회계사 △교통분야 수요분석 전문가 등이다.

모집 직무와 관련한 분야의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입사지원을 위한 서류는 국가철도공단 채용페이지를 통해 20일 오후 5시까지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