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파트2 연다…...'비스포크' 입힌 갤럭시 Z플립3 공개하나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파트2 연다…...'비스포크' 입힌 갤럭시 Z플립3 공개하나
  • 조민준 기자
  • 승인 2021.10.13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시리즈 인기를 '파트2'로 이어간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온라인으로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를 개최한다는 내용의 초대장을 발송했다고 13일 밝혔다.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같은 날 오전 10시에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소개한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는 올 하반기 출시된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3의 비스포크 에디션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 직후 갤럭시Z 플립3가 옛 폴더블 감성에 자사 맞춤형 고급가전 비스포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데 착안한 것이다.

초대장은 여러 색상 사각형이 정육면체로 조합되는 모습을 그렸다.

그 사이에 카메라와 스마트싱스 등 여러 아이콘들도 사이사이에 포함됐다.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 스마트폰에 비스포크 개념을 추가해 공개할 것이 유력하다고 보고 있다.

초대장에 비스포크에서 인기가 많은 색상을 중심으로 표현한데다가, 이를 조합해 완제품을 상징하는 정육면체를 만들었기 때문.

파트2라는 이름을 붙인 만큼 갤럭시S21 FE 등 신제품 보다는 지난 언팩에서 공개했던 갤럭시 Z 시리즈 라인업을 추가하는 형태로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컬러 마케팅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Z플립3를 비스포크 생태계에 편입하는 내용이 점쳐진다.

갤럭시Z플립3 컬러를 확대하라는 요구도 적지 않다.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는 갤럭시 Z플립3를 다양하게 꾸미는 모습들을 공유하면서,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야한다는 주장이 이어져왔다.

때문에 팁스터 등은 삼성전자가 하반기 갤럭시Z플립3를 추가할 것이라는 추측을 지속해왔다.

갤럭시 Z플립3는 이달 초 국내 판매량만 70만대를 돌파했다.

반도체 부족 사태로 일부 색상은 여전히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