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2021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10.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2일까지 잡코리아 채용박람회 페이지 통해 우수 기업 채용 진행
박람회 참여 구직자 및 기업에 AI인적성검사, 인재검색 서비스 쿠폰 등 선착순 무료 지급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고용노동부와 시흥시가 주최하는 ‘2021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내달 12일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시흥시는 "기업의 청년 인력난 해소를 지원하고 침체된 청년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흥시의 우수 기업과 청년 인재들이 구인과 구직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잡코리아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1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4주간 열린다.

채용박람회가 진행되는 기간에 잡코리아를 방문하면 시흥시에 소재한 우수 기업들의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입사지원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구직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AI 모의면접과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지원한다.

시흥 청년 구직자에게는 입사지원서, 진로설계, 면접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을 선착순 70명에게 무료로 추가 지원한다.

채용박람회 참여 기업에는 잡코리아 인재검색 서비스 및 채용광고 쿠폰을 선착순 70개사에게 무료로 제공해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코로나 19로 구인/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흥시 기업과 청년층 구직자들이 이번 시흥시 청년층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고용안정을 회복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