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조인식 체결
쿠팡플레이-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조인식 체결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11.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째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4년간 국가대표 축구팀 후원 활동
축구대표팀의 카타르 월드컵 도전기 담은 쿠팡플레이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쿠팡플레이가 오늘 8일 대한축구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조인식을 갖고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한 양측의 활발한 교류를 약속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경훈 대한축구협회 전무,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 이종록 쿠팡플레이 스포츠콘텐츠 부문 이사 순)
쿠팡플레이가 오늘 8일 대한축구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조인식을 갖고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한 양측의 활발한 교류를 약속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경훈 대한축구협회 전무,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 이종록 쿠팡플레이 스포츠콘텐츠 부문 이사)

쿠팡플레이는 8일 대한축구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조인식을 갖고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한 양측의 활발한 교류를 약속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의 11번째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오는 2025년 8월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됐다.

쿠팡플레이는 4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을 기반으로 국가대표팀의 파트너 기업으로서 협회가 주최하는 각종 축구 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대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대한축구협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축구대표팀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도전기를 담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콘텐츠 ‘로드 투 카타르(‘Road to Qatar’, 가제)’가 제작된다는 소식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드 투 카타르’는 축구대표팀 선수단과 팬들을 비롯해 월드컵 도전을 지원하는 각계각층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대한축구협회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대표팀의 월드컵까지의 여정을 깊은 감동과 재미를 담아 그릴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축구와 국가대표팀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쿠팡플레이만의 오리지널 축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는 등 국내 축구팬 여러분들을 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은 조인식 인사말을 통해 “국내 굴지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쿠팡플레이가 KFA(대한축구협회)와 대표팀을 후원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한국 축구가 훌륭한 성과를 거둬 쿠팡플레이와 KFA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쿠팡플레이는 올해 3월 축구 한일전을 시작으로 월드컵 2차 예선 경기들과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 경기들을 생중계했고, 현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들도 실시간 중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