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신입·경력 300여명 공개 채용
호반그룹, 신입·경력 300여명 공개 채용
  • 김근영 기자
  • 승인 2021.11.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은 지속 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대규모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300여명이다.

호반그룹 건설계열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올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분양한 단지가 완판을 이어가고 있고 도시정비사업, 공원특례사업 등 다양한 사업 진행이 계속되고 있어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신입은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상품개발 부문, 경력은 현장소장,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품질관리, 보건, 법무, 공정거래, 기획, 감사, IT, 회계, 설계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현장소장으로 근무하고 있거나 현장소장 경력이 있는 퇴직자는 우대한다.

또 호반그룹은 올해 대한전선을 인수하는 등 제조업과 미디어 분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호반프라퍼티, 삼성금거래소, 대아청과 등 호반그룹 계열사에서도 채용이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관련학과 전공자나 관련 경험자 등 호반그룹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접수 기한은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일정 및 방법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계열의 채용정보는 각사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호반그룹 인사담당자는 “호반그룹은 건설, 제조, 종합레저, 유통,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대규모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하고 지속성장과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