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집에 쟁여두고 먹는 겨울철 간식 선보여
이마트24, 집에 쟁여두고 먹는 겨울철 간식 선보여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11.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 성수대우점에서 모델이 '가메골왕만두'와 '못생긴아이스군고구마'를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24 성수대우점에서 모델이 '가메골왕만두'와 '못생긴아이스군고구마'를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집에 쟁여두고 먹는 겨울철 간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겨울 간식으로 ‘아임이 가메골 왕만두’ 3종(반반/고기/김치)과 ‘아임이 못생긴아이스군고구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메골 왕만두’는 단순 브랜드 제휴를 넘어 가메골손왕만두로부터 받은 만두소를 사용한 동일한 크기의 만두를 즉석 냉동시켜, 남대문시장에서 먹던 가메골손왕만두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500원이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도 쫄깃하고 촉촉한 만두피를 느낄 수 있도록 수십 번의 시행착오 끝에 최적의 만두피 반죽 배합비율을 찾아 적용하고, 대량 생산에 적합한 상품을 만들기 위해 저온반죽 후 숙성 과정을 거쳤다.

가메골손왕만두가 유통업계와 손잡고 상품을 개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아임이 못생긴아이스군고구마’는 100% 국내산 꿀고구마로, 황토가마에서 고온으로 구운 군고구마를 급속 냉각시켜 군고구마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당도 높은 고구마를 고르기 위해 3차례의 선별 과정을 거쳤다.

아이스군고구마는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따끈한 군고구마로 먹을 수 있고, 여름에는 상온에서 해동시켜 차갑게도 먹을 수 있어, 올 겨울부터 내년까지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00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말까지, 행사카드(비씨, 현대, NH농협, 삼성)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펩시콜라캔 또는 하루이리터500ml를 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