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농협정보시스템∙현대위아∙대상∙미디어로그, 신입∙경력직원 채용
종근당∙농협정보시스템∙현대위아∙대상∙미디어로그, 신입∙경력직원 채용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11.24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의 수시 채용 바람이 확산되면서 특정 시즌없이 채용을 진행하는 중견∙대기업이 등장하고 있다.

종근당, 농협정보시스템, 현대위아, 대상, 미디어로그 등이 대표적이다.

구직자가 올해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수시로 채용공고를 확인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종근당은 오는 24일까지 ‘2021 하반기 종근당 제약영업(MR) 신입(인턴)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제약영업(MR)’으로 의약품 영업을 담당할 신입사원이다. 학사 학력의 기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모집마감 후 AI역량검사와 서류전형, 1차 2차 면접과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고,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이 적용된다.

입사지원은 종근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종근당은 채용 사이트의 채용 FAQ를 통해 취준생들이 자주 질문하는 내용과 답변을 소개하고 있다.

농협정보시스템은 정규직 신입사원 및 계약직 직원을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정규직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IT분야’로 IT관련 학사 또는 IT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다.

관련 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정보관리기술사, 전자계산기기사, 전자계산기기술사 등이다.

이와 함께 ‘전산실 운영(OP)’ 과 ‘사무 지원’ 분야 계약직 직원도 모집한다.

전산실 운영 분야는 전산업무 또는 전산 상황실 운영 근무 경험자와 해당 업무 경력 2년이상자,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다.

전산배치 자동화 운영 경험자와 IDC시설 운영 경험자는 우대한다.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 및 NCS직무/전산능력 검사, 면접으로 채용전형이 진행되고, 계약직 직원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종합인성검사, 면접으로 채용전형이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농협정보시스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대상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해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언론홍보’, ‘물류운영’ 직무이고, 경력사원은 ‘물류기획’, SCM’, ‘산업안전보건’, ‘ESG기획’ 직무의 직원을 모집한다.

‘언론홍보’ 신입직은 학사이상 학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문방송, 광고홍보 계열 전공자와 교내 언론활동 경험자와 PR관련 공모전 수상자는 우대한다.

‘물류운영’ 신입직은 초대졸 학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물류관련 전공자와 물류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물류기획’ 경력직은 학사 학력자로 물류관리/기획 업무의 7년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고, ‘SCM’ 경력직은 학사 학력자로 유통SCM업무의 3년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산업안전보건’ 경력직은 초대졸이상 학력자로 산업안전보건관리 경력 2년이상, 산업안전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ESG기획’ 경력직은 ‘학사 학력자로 ESG 관련 업무 2년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AI역량검사와 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대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LG계열사 미디어로그는 ‘개발직 신입(인턴) 사원’을 오는30일까지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ICT사업/미디어기술사업 프로그램 개발’업무이며, JAVA 등 개발 언어 사용경험자, 관련 전공자, 관련 공모전 수상 및 인턴 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1차면접이 진행되며, 이어 LG Way Fit Test와 2차면접, 최종면접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으로, 잡코리아에서 지원하면 된다.

현대위아는 ‘2022 대졸 신입사원’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차량부품연구’, ‘RnA연구’, ‘특수연구’, ‘구매’, ‘차량부품품질’, ‘차량부품생산’ 등이다.

국내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분야별 주요 업무와 지원자격 관련 전공, 우대요인 등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와 현대위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서류접수 이후 인성검사가 진행되며 이어 1차, 2차 면접과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현대위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