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미세먼지 대표 가전 1분기 판매량 증가"
전자랜드, "미세먼지 대표 가전 1분기 판매량 증가"
  • 전석희 기자
  • 승인 2019.04.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12%, 청소기 31%, 의류관리기 179% 판매 증가
전자랜드, 오는 30일까지 ‘미세먼지 케어 행사’ 진행

올해 1분기 미세먼지 대표 가전제품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8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청소기는 31%, 의류관리기는 179% 성장했다.

전자랜드는 지난 1분기에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 많았던 것이 판매량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했다.

전자랜드는 이 같은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오는 30일까지 ‘미세먼지 케어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LG전자·위닉스의 건조기 중 일부 행사 제품과 삼성전자·LG전자의 의류관리기 중 일부 행사 제품 구입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SK매직 코어·일렉트로룩스 퓨어 A9·쿠쿠전자 인스퓨어·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중 일부 행사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한편 미세먼지 관련 행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산소캔 또는 미세먼지 차단용 마스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20만원 이상 공기청정기 전 모델 또는 삼성전자·LG전자의 건조기 및 의류관리기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만 선착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미세먼지 관련가전은 매년 판매량이 늘고 있고, 앞으로도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관련 가전제품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전자랜드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