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프라임, 트레이딩 플랫폼 ‘알파스퀘어’ 올인 원 버전 출시....주식과 가상화폐를 한 곳에서 거래
알파프라임, 트레이딩 플랫폼 ‘알파스퀘어’ 올인 원 버전 출시....주식과 가상화폐를 한 곳에서 거래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2.06.2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프라임은 자사가 운영중인 스마트 주식투자 플랫폼 ‘알파스퀘어’에서 실시간 가상화폐 시세 및 차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주식 뿐만 아니라 가상화폐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알파스퀘어는 기존 증권 포털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의 불편함을 개선한 신개념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직관적인 UI, 실시간 정보 연동 등 새로운 투자 환경을 제공한다고 알파프라임은 소개했다.

이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은 실시간 주식 시세와 차트, 발굴분석, 커뮤니티, 모의투자 등 투자에 꼭 필요한 기능을 기기의 제약없이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가상화폐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은 알파스퀘어에서 주식 시세 뿐만 아니라 가상화폐의 실시간 시세와 차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송동환 알파프라임 대표는 “투자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여러 서비스를 이용해야만 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주식부터 가상화폐까지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환경을 제공하는 올인원 스마트 트레이딩 플랫폼이 되는 것이 알파스퀘어의 목표”라고 말했다.

알파프라임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이날부터 가상화폐 종목을 관심목록에 담고 블로그, SNS 등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