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ㆍ구찌ㆍ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업체들 판매직 채용 활발
샤넬ㆍ구찌ㆍ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업체들 판매직 채용 활발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2.08.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업체들이 판매직 인재 채용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16일 판매직 전문 취업 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의류 분야에서는 샤넬이 전국백화점 대상으로 패션 어드바이저&뷰티 어드바이저 신입/경력직을 이번 달 20일까지 채용 중이다.

구찌는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세일즈 점장급 및 신입직 채용을 채용 시까지 열어뒀다.

프라다 또한 전국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세일즈 팀장급 및 서포트 직원 채용을 채용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프라다미우미우, 크리스챤디올꾸뛰르, 버버리, 페라가모, 에트로, 지방시 등 각종 명품 브랜드들도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뷰티/화장품 업계도 인재 채용을 적극 시행 중이다.

불가리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불가리 스토어 CLIENT ADVISOR를 채용 시까지 모집 중이다.

시슬리는 전국 매장에서 뷰티어드바이저 신입/경력을 채용 시까지 모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롯데백화점본점 코스메틱 퍼퓸 Store Manager를 채용한다.

주얼리/시계 분야도 눈여겨 볼 만하다.

골든듀는 세일즈프로(판매사원) 모집, 시후는 주얼리 영등포점 판매 아르바이트 모집, 까르띠에는 서울/경기지역 백화점에서 시니어와 주니어를 채용 시까지 모집한다.

또 태그호이어는 전국 백화점 정규직, 스와치그룹코리아는 전국 백화점/면세점 정규직 판매 사원, TUDOR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우노와치) 정규직 등을 오는 31일까지 서류 접수하고 있다.

까사미아 수원 권선구지점 판매 직원 및 관리자 채용, 에몬스 NC 대전 유성점 리빙 매니저 채용, 배우 손석구와 뷰티크리에이터가 포니가 모델로 활동 중인 오씸코리아도 롯데몰 월드/김포공함/수지점에서 일 할 경력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