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내달 26일 개최
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내달 26일 개최
  • 전석희 기자
  • 승인 2019.05.14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B2B 전시회인 ‘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June(LIFESTYLE EXPO TOKYO 2019 June)’이 다음달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인 리드 이그지비션즈 재팬(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들의 구매를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장으로 자리매김해 지난해부터는 일년에 두 차례 개최되고 있는데, 올해도 앞서 1월에 열려 성황을 이뤘다.

이번 6월 행사는 모두 7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며 참가 업체는 1610개 사에 이른다. 7개 전문전시회는 아래와 같다.

- 기프텍스 도쿄(GIFTEX TOKYO)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집결될 예정이다.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크게 사랑받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공예품들을 찾고 있다면 이번 전시회는 반드시 참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건강&뷰티 용품 엑스포(Health&Beauty Goods Expo)에서는 페이스/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베이비&키즈 엑스포(Baby&Kids Expo)는 일본 최대의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아/유아를 위한 아동복, 장난감, 육아용품, 임산부 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면, 안정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하는 높은 품질의 유아 관련 용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패션 굿즈&액세서리 엑스포(Fashion Goods&Accessories Expo)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신발 등 각종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 테이블&키친웨어 엑스포(Table&Kitchenware Expo)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된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음식/일식 레스토랑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이 전시회는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 인테리어 도쿄(INTERIOR TOKYO)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디자인 도쿄(DESIGN TOKYO)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데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만 참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 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시장성’있는 디자인 제품을 중심으로 전시 품목이 3개의 존으로 나뉘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