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두드림스페이스, ‘스킬업 직무교육 및 면접 컨설팅’ 2기 교육생 모집
신한두드림스페이스, ‘스킬업 직무교육 및 면접 컨설팅’ 2기 교육생 모집
  • 문현지 기자
  • 승인 2019.06.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난에 취업사교육비 부담까지 이중고 겪는 취준생 솔루션
스타트업 취업을 위한 개발•마케팅•기획 3종 핵심 직무 교육 실시
온•오프라인 직무교육과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면접 컨설팅 전액 무료 제공

 

신한은행이 일자리-문화 융·복합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를 통해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킬업 직무교육 및 면접 컨설팅’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스킬업 직무교육 및 면접 컨설팅’ 과정은 신한두드림스페이스의 취업지원 프로그램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단계인 ‘스타트업 컨퍼런스’는 지난 6월 4일 건국대학교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스킬업 직무교육 및 면접 컨설팅’ 과정에서는 스타트업 취업을 위한 기획, 개발, 마케팅 3개 부문의 핵심 직무역량 교육과 더불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지도, 면접 컨설팅, 기업과의 면접 기회 등이 제공된다.

전액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신한두드림스페이스의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프로그램은 취업전문학원 등 취업을 위한 사교육이 점차 증가하는 최근 추세에 취업난에 더해 비용적 부담까지 이중고를 겪고 있는 이들에게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킬업 직무교육 및 면접컨설팅에서는 실무와 밀접한 ‘개발, 마케팅, 기획’ 3종 핵심 직무에 대한 강의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2기 과정에서는 오프라인 교육만 진행됐던 지난 1기 과정에서 발전해 교육생 개인별 수준에 맞춰 선행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교육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온라인 교육을 통해 기본기를 다지고, 오프라인 교육에서는 심화된 실전 과제를 다룸으로써 교육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 이번 과정은 직무교육과 함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모의 면접과 퍼스널컬러진단 등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직무교육 수료 후에는 유망 스타트업과의 잡매칭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취업 준비생들로 하여금 스타트업 취업에 한발 다가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매치메이커스 교육생으로 선발되어 교육을 수료하고 취업에 성공한 한 참가자는 “취업을 준비하며 자신감이 많이 부족했는데,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를 통해 단계별로 차근차근 나를 인도해주었다”며, “취업을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이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직무교육 참가자 모집은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6월 25일부터 교육이 시작될 예정이다.

‘두드림 매치메이커스’의 직무교육 및 면접 컨설팅, 잡매칭 지원 프로그램 관련 상세 일정과 내용은 신한두드림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