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 손부업 강좌 오픈...취미와 수익을 한번에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 손부업 강좌 오픈...취미와 수익을 한번에
  • 윤화정 기자
  • 승인 2019.06.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라밸이 확산됨에 따라 여가 및 취미활동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취미가 부업으로까지 진화되는 사례도 등장하고 있다.

단순히 즐거움과 행복감을 얻는 활동을 넘어서 본업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어 직장생활을 하는 회사원 뿐 아니라 집안일을 하는 주부, 아르바이트를 하는 학생까지도 취미형 부업에 관심을 가지게 마련이다.

하지만 부업을 하는 방법이나 이에 대한 정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는 재택부업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손부업 온라인 교육 강좌를 오픈했다.

교육 과목은 부업에 적합한 요즘 트렌드에 맞는 가죽공예, 젤리비누, 드라이플라워, 캘리그라피, 에어팟케이스뜨개질, 마크라메, 석고방향제만들기 등 약 20여개의 돈되는취미 생활 공예 과목들이다.

부업을 위한 교육 강좌는 취미로 배우는 것과는 확연히 달라야 한다. 때문에 각 과목은 실제 위의 과목으로 부업이나 창업을 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진행하며, 부업을 처음 하는 사람이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빠르게 부업을 성공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제작 방식 그대로 핵심 노하우를 담아 수익에 초점을 맞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한다.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는 교육에서만 끝나지 않고 강의 수강 후 수강생들이 작품판매 부업 및 공방창업, 강사활동 등의 수익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창업부업지원 연구소를 통해, 이에 맞는 지원을 제공한다.

작품판매 부업 지원으로는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가 오픈한 1인 마켓플랫폼 ‘아트픽샵‘을 제공해 판매수수료 및 입점료 없이 작품판매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아트픽샵은 판매자 로그인을 통해 판매할 작품을 등록하고 SNS로 링크와 함께 홍보 글을 올리면 자동결제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주문알람이 뜨면 결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본사 자체에서 운영하는 물류센터로 판매할 작품을 보내게 되면 대신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투잡으로도 간편하게 집에서부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요즘 부업에서는 온라인마케팅이 필수인 만큼 판매 수익을 꾸준히 높일 수 있도록 10만 유투버 성공비결 및 컨텐츠 기획 실습법, 페이스북 타케팅 등과 같은 홍보 마케팅 교육과, 법정문제 없이 마음 놓고 부업,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이에 반드시 주의해야 할 법률 인허가에 대한 교육도 지원한다.

아울러 부업지원과 함께 공방 창업 시 필요한 서류 및 홍보 제안서, 전단지, 명함 등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하며, 자체 공방을 원하지 않을 시에는 수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공방 임대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외 부업.창업 외에도 다방면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공예작가 등록 서비스를 제공해 수월하게 기업출강, 교직원세미나, 단체수업, 원데이클레스 등 외부강좌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우선 출강 기회도 제공한다.

수강 과목 및 부업 및 창업, 취업에 관한 자세한 관련정보는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