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레이드 콘텐츠 ‘대균열’ 추가
썸에이지 모바일 MMORPG 데카론M, 레이드 콘텐츠 ‘대균열’ 추가
  • 이창희 기자
  • 승인 2023.04.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위 및 일반 유저들이 협동해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레이드 콘텐츠

70레벨 이상 유저는 누구나 참여 가능, 관문별로 보상 점수 지급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레이드 콘텐츠 ‘대균열’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대균열’은 최상위 및 일반 유저들이 협동하여 진행하는 레이드 콘텐츠로, 7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K가 불가능한 안전 지역이다.  각 관문을 클리어하고 얻은 보상 점수 합산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순위에 따라 보상이 제공된다.

‘대균열’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월드 매칭을 통해 진행되며, 끊임없이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수호석을 지키면서 각 회랑에 위치한 총 16마리의 보스와 마지막에 등장하는 진보스를 처치하면 승리하게 된다.

유저는 ‘대균열’ 진행 시간 내 언제든지 추가로 입장할 수 있고, 캐릭터 사망 시에도 부활하여 계속 진행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최종 진보스와 관문 보스는 물론 일반 몬스터 처치 시에도 고대 마법학회의 잉크를 비롯 각종 고대 및 전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순위 및 관문 돌파 기여도에 따른 보상이 참가한 인원들에게 각각 차등 지급되어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데카론M’은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매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