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신간] 바른북스 출판사 ‘우리는 왜 매번 경제위기를 겪어야 하는가?’
[work&신간] 바른북스 출판사 ‘우리는 왜 매번 경제위기를 겪어야 하는가?’
  • 윤화정 기자
  • 승인 2019.07.1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북스 출판사는 경제경영 외서 ‘우리는 왜 매번 경제위기를 겪어야 하는가?’를 출간했다. 

◇책 소개 

“진짜 경제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읽어야 할 필수도서!” 
“미국 900여개의 대학에 자유와 진정한 경제학에 대한 돌풍을 일으킨 책” 
“2009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여러분의 재산과 자유를 지키고 싶다면 읽어야만 하는 필독서” 
“진짜 경제학이 가르쳐주는 중앙은행에 대한 불편한 진실!” 

경제위기가 발생하는 근본이유를 이론적으로 살펴보며 저자의 의정 경험들과 함께 생생하게 설명하고 있다.

◇저자 

론 폴(Ron Paul) 지음 

1935년 미국에서 태어나 게티스버그대학에서 생물학과를 졸업하고 듀크대학에서 의학박사를 취득했다. 본업은 산부인과 의사였으나 당시 미국 대통령이었던 리처드 닉슨의 금본위제도 포기선언이 계기가 되어 1974년에 정치에 입문하여 2013년까지 텍사스 주 하원의원을 지냈다. 2008년과 2012년에 공화당 대통령 경선 후보였으며, 미국 《뉴욕타임스》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으로 뽑히기도 하였다. 현재는 자유주의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The Revolution: A Manifesto  (2008)》와 《Liberty Defined(2012)》, 《The School Revolution: A new answer for our broken Education System(2013)》, 《The Case For Gold(1982)》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