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코리안 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5월24일 인천서 개최
KPGA 코리안 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5월24일 인천서 개최
  • 윤원창
  • 승인 2018.04.1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인천시·잭 니클라우스GC,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공 개최 협약
총 상금 15억 원... 한국 프로 골프 활성화 기여 위한 결정
우승자에게 3억 원,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 ‘THE CJ CUP’출전 기회 제공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상금 제도’운영으로 선수 동기 부여 및 골프팬 관심 유도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좌측부터) 장재훈 제네시스 고객가치담당 전무, 전성수 인천광역시 행정부시장, 이준희 잭 니클라우스 대표가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업무 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좌측부터) 장재훈 제네시스 고객가치담당 전무, 전성수 인천광역시 행정부시장, 이준희 잭 니클라우스 대표가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업무 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KPGA코리안 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가 올해부터 2020년까지 3년간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GC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오는 5월24일 개막되며 총 상금 15억 원으로 KPGA 코리안투어 단독 주관 대회 중 국내 최대 규모이다.

현대자동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와 인천광역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는 10일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잭 니클라우스 GC)에서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최에 따른 상호 지원 및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를 올해부터 2020년까지 3년간 개최하며, 이를 통해 인천 MICE 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공헌사업에도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또 인천시와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는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한국 남자 골프와 국내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해 KPGA 코리안투어 정규대회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2회 째이다.

‘2018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오는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 간 잭 니클라우스 GC에서 개최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제네시스 차량, 다음 시즌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과 ‘THE CJ CUP @ NINE BRIDGES’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제네시스는 정규 대회 외에도 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아마추어 대회인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유소년 대회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 등을 진행해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대회로 발전시키고 위상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제네시스 챔피언십’ 대회 기간 동안 제네시스 보유 고객을 위한 제네시스 멤버스 전용 라운지와 일반 갤러리를 위한 퍼블릭 라운지를 곳곳에 운영함으로써 고객 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선수와 갤러리를 위한 공식 차량을 운영하고 대회장 내에 제네시스 전 라인업을 전시하는 등 골프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와 우수한 상품성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네시스는 브랜드 출범 이후 KPGA 사상 최초로 2016년부터 KPGA 코리안투어에서 포인트별 상위 10명에게 보너스 상금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상금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국내 투어에 꾸준히 참가해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명확한 동기를 부여하고 골프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해왔다.

또한, 제네시스는 美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을 후원하고 국내에서 개최되는 PGA 투어 대회 ‘THE CJ CUP’을 공식 후원하는 등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 골프 팬들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를 널리 알리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