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아이타스, ‘사모펀드 운용 및 펀드 회계 업무’ 관련 전문사모 운용사 초청 교육 실시
신한아이타스, ‘사모펀드 운용 및 펀드 회계 업무’ 관련 전문사모 운용사 초청 교육 실시
  • 문현지 기자
  • 승인 2019.09.2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아이타스는 지난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영등포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전문사모 운용사 60여 곳을 초청해 ‘사모펀드 운용지원 및 펀드 회계 업무’ 관련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아이타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 및 펀드 회계 업무와 관련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전문사모 운용사 임직원들의 업무 지식 습득 및 상호 협력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4일간 총 300여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교육은 '집합투자기구의 정의’를 시작으로 ‘기준가격과 펀드결산의 이해’ ’성과보수와 차등분배’ 등 집합투자기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및 신한아이타스가 전문사모 운용사를 위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시스템 기능 설명 등으로 진행됐다.

또 전문사모 운용사 직원들이 평소 업무상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질의하고 전문운용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최병화 신한아이타스 사장은 “이번 초청 교육은 신한아이타스와 운용사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상생 및 동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로 직원 만족도를 높여, 신한아이타스가 진정한 ‘일류 펀드 인프라 사업자’ 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