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룩스-와스코, 신형 콘덴싱 건조기 유통·판매 협력 MOU 체결
유니룩스-와스코, 신형 콘덴싱 건조기 유통·판매 협력 MOU 체결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0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룩스 송봉옥 대표(왼쪽)와 와스코 박도홍 대표가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유니룩스 송봉옥 대표(왼쪽)와 와스코 박도홍 대표가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유니룩스는 세탁장비 기업 와스코와 신형 콘덴싱 건조기 유통·판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유니룩스는 와스코가 개발한 신형 콘덴싱 건조기의 유통 및 판매를 진행한다. 또 양 기업 간 기술교류 및 AS 업무 등을 통해 유통 과정에서부터 판매, 관리, 서비스의 모든 과정을 협력하게 됐다.

유니룩스가 운영 중인 크린업24 셀프빨래방에도 와스코의 신형 콘덴싱 건조기가 도입될 전망이다.

와스코의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는 기존 대형 상업용 건조기와 달리 설치공사 시 배기 덕트 없이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송봉옥 유니룩스 대표는 “기술력을 갖춘 와스코와 유통·판매에 강점이 있는 유니룩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이 협업해 높은 시너지를 낼 계획”이라며 “이번 MOU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업용 세탁장비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도홍 와스코 대표는 “이번에 개발된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는 셀프빨래방을 비롯해 상업용 건조기를 필요로 하는 현장에 설치 및 운용되며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양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앞으로도 공조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