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픽처스, 향후 2년간 모든 개봉작 IMAX 포맷으로 발매
소니 픽처스, 향후 2년간 모든 개봉작 IMAX 포맷으로 발매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05.08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영화를 집에서도 IMAX로 즐길 수 있게 돼

소니 픽처스가 앞으로 2년간 모든 소니 픽처스 및 IMAX 개봉작을 포함한 수백 여개의 작품을 IMAX 포맷으로 발매한다.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는 엑스페리(Xperi)의 자회사인 DTS, 아이맥스 코퍼레이션과 함께 이와 관련한 차세대 홈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IMAX 인핸스드 생태계 확장을 8일 발표했다.

소니픽처스는 향후 1년 간 최소 100개의 신작을 출시하고 이후 수백 여개의 영화가 추가로 발매할 계획이다. IMAX Enhanced는 이를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을 위한 소니 픽처스의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범위를 대폭 확대하게 된다. 해당 IMAX 인핸스드 영화는 유럽, 북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IMAX 인핸스드는 IMAX 고유의 화질, 사운드, 스케일을 영화관 밖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이다. IMAX 디지털 리마스터링된 4K HDR 콘텐츠와 DTS 프리미엄 오디오가 결합된 컨텐츠를 최고급 가전제품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소니 픽처스의 다양한 영화들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프리미엄 콘텐츠 경험을 위한 IMAX Enhanced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현재 전 세계 14개국에 걸쳐 4개의 스트리밍 플랫폼과 17개 소비자 가전제품 제조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IMAX Enhanced는 IMAX가 독점 개발한 최신 디지털 리마스터링 기술을 사용해 4K HDR 영상을 더욱 생생한 컬러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