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디케이전자, 구글 인증 ‘안드로이드TV’ 선보인다
피디케이전자, 구글 인증 ‘안드로이드TV’ 선보인다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0.06.0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TV 공식 수입원인 피디케이전자는 구글이 공식 인증한 ‘스마트에버 안드로이드TV’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안드로이드TV는 일명 ‘구글TV’로 구글플레이 앱을 통해 수십만 개 이상의 컨텐츠와 3000여 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해 TV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웨이브, 왓차와 같은 수많은 인기 앱들을 설치하여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구글 스피커 없이도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통해 직접 리모컨 사용 없이 음성인식으로 간편하게 영화나 음악을 찾을 수 있고, 오늘의 날씨와 일정을 물어볼 수 있다. 구글 홈에 연결해 거실 조명을 켜거나 가전제품의 작동 명령도 가능하다.

또 구글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 보는 사진과 동영상을 TV 화면을 통해 무선으로 전송,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스마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43인치, 55인치, 65인치 등 세 가지 사이즈로, 모두 UHD 해상도와 HDR10을 지원해 영상 품질에 대한 만족도도 높였다.

피디케이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편하고 쉽게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에버 안드로이드TV를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이고 현실에 맞는 라이프 환경에 맞춰 각 기능을 탑재한 만큼 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디케이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특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글TV 구매 시 43인치 제품은 무선 이어폰을, 55인치나 65인치 제품은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