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화장품 가운데 단일 제품으로 처음 달성한 기록이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3,500만 병이상 판매됐다”며 “이는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한 것으로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특히 2014년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달성했고,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 원 돌파를 이뤄냈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몰·GS SHOP·현대Hmall에서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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