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블록스, 신임 한국 지사장에 조현제 전 씨엠티정보통신 수석 부사장 선임
인포블록스, 신임 한국 지사장에 조현제 전 씨엠티정보통신 수석 부사장 선임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0.10.28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재 인포블록스 코리아 신임 지사장
조현재 인포블록스 코리아 신임 지사장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인포블록스(Infoblox)는 한국 지사장에 조현제 전 씨엠티정보통신 수석 부사장을 선임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조 신임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환경 속에서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한국 고객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조지 창(George Chang) 인포블록스 아시아∙태평양과 일본 지역 수석 부사장은 “조현제 신임 지사장의 리더십팀 합류를 매우 환영하고, 앞으로 이뤄갈 성과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다”며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의 전문가로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갖춘 조현재 지사장이 아태 지역의 주요 시장인 한국에서 인포블록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최고의 적임자”라고 말했다.

조 지사장은 씨엠티정보통신 수석 부사장 뿐만 아니라 SK네트웍스를 거쳐 글로벌 IT 보안 기업인 포스포인트, 포티넷코리아, 체크포인트코리아 등의 한국 지사장을 지냈다.

조현제 인포블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기업들에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의 차세대 보안, 안정성 및 자동화를 실현시키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인포블록스는 국내 파트너 및 고객들이 운영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향상된 네트워크 컨트롤 및 보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 지사장은 또 “보안 클라우드-매니지드 네트워크 서비스의 선도 기업인 인포블록스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인포블록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