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마케터, 사회초년생들과 함께한 새해 첫 월간모임 성료
청년마케터, 사회초년생들과 함께한 새해 첫 월간모임 성료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02.0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해 마케터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세미나 진행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왼쪽)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마이크를 들고있다. [사진제공=청년마케터]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왼쪽)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월간큐레이션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제공=청년마케터]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지난 6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 4호점에서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모임에서는 지난 1월의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는 ‘월간 큐레이션’ 발표와 함께 마케팅 직군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강연회가 이루어졌다. 코로나19 상황이어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했다.

신주혜 클래스101 프로모션 총괄리드는 스타트업 재직자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 강연을 통해 “좋은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부러질 듯한 유연함을 즐겨야 한다”며 “유연하지만 부러지지 않는 단단함을 위해 논리를 만들고 설득하는 과정을 연습삼으며 성장해나가시길 바란다”고 했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앞으로도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마케팅 셰르파’로서 지식나눔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핫팩‧마스크 기부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마케팅 콘텐츠를 픗픗아카데미와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