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경제TV, NOW제주TV와 협업으로 유용한 증권 정보 제공
나우경제TV, NOW제주TV와 협업으로 유용한 증권 정보 제공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04.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 주가정보 변동보다는 가치에 주안점 두고 소개
평일 오전 8시30분 부터 90분간 진행하는 굿모닝 나우경제 (나우경제TV 제공)
평일 오전 8시30분 부터 90분간 진행하는 굿모닝 나우경제 (나우경제TV 제공)

증권전문채널 나우경제TV는 지난 1일부터 JIBS 제주방송의 전국 커버리지 채널인 NOW제주TV와 협업해 주식투자에 유용한 증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순히 주가 전달보다는 가치에 중점을 둔 투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출구전략에 갇힌 투자자들에게 가치투자의 지름길을 제시하고,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운용, 트레이딩 전략도 수립해주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JIBS 제주방송의 전국 커버리지 채널인 NOW제주TV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굿모닝나우경제’(연출:공태준, 작가:김성록)에서는 최유빈 아나운서와 예병군 대표가 앵커로 나서, 신문을 통해 얻는 투자 전략 포인트 <신문 읽어주는 남자>가 진행되고. 증권가 빅이슈를 통해 증시 흐름을 읽는 김난희 전문가의 <이슈it>도 함께하고 있다.

오후 3시부터 편성된 ‘돈의 맛’(연출:주하람, 작가:김예림)에선 이소미 아나운서와 변영인 전문가가 앵커로 나서 기업 공시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 투자 승률을 높이는 <수상한 공시>가 진행된다.

기술적 분석을 통해 매매 적정 시점을 확 잡아줄 손용희 전문가의 <골든타임>, 당일 전고점 전저점을 통해 매매 타이밍을 포착해주는 민경철 전문가의 <상한가를 달리는 남자>도 함께하고 있다.

한편 나우경제TV와 NOW제주TV는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NOW제주TV는 Olleh tv 162번, LG U+ 148번, SK Btv 225번, Skylife 13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