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업 ‘아쿠아 시큐리티’, 한국 지사 설립.....이은옥 지사장 선임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업 ‘아쿠아 시큐리티’, 한국 지사 설립.....이은옥 지사장 선임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1.08.3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 시큐리티 코리아 이은옥 지사장
아쿠아 시큐리티 코리아 이은옥 지사장

클라우드 네이티브 ‘집중하는(퓨어-플레이, pure-play)’ 보안 기업인 아쿠아 시큐리티는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에 이은옥 전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신임 지사장은 국내 시장의 비즈니스 기회 발굴 및 확장, 고객 지원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지사장은 이번 아쿠아 시큐리티 합류 이전에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을 맡았으며 그 이전에 KT와 시게이트 등을 거치며 B2C와 B2B 영업 및 마케팅 등을 20년 이상 총괄해온 대표적인 IT 및 보안 전문가다.

이 지사장은 대기업, 금융, 공공 등의 주요 산업 부문에서 강력한 영업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하며 입증된 영업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지사장은 “클라우드를 기업의 핵심 인프라로 사용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이 확산되고 있다”며 “실제로 지사 설립과 동시에 많은 기업들의 요청으로 PoC(기술 검증)를 진행하고 있고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요 증가에 맞춰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쿠아 시큐리티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쿠아 시큐리티의 업계 선도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차별화된 파트너 수익강화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국내 사업 확장 및 성공적인 파트너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