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아이티센그룹∙PSK그룹∙포르쉐코리아∙동아출판, 인재 모집 중
금호석유화학∙아이티센그룹∙PSK그룹∙포르쉐코리아∙동아출판, 인재 모집 중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1.11.30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석유화학, 아이티센그룹, PSK그룹, 포르쉐코리아, 동아출판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포르쉐코리아는 ‘2022년 인턴십(PORSCHE KOREA INTERNSHIP 2022 1H)’에 참가할 지원자를 내달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재학생/휴학생 지원가능) 학력 소지자로 영어와 국어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사람, MS Office 활용에 능하고, 자동차 산업과 포르쉐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인턴사원 모집 분야는 △마케팅 △영업 △재무 △홍보 △사업 개발 △법무&컴플라이언스 △영업지원 등이다.

채용이 확정되면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12월 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는다.

동아출판은 하반기 신입(인턴)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 직무는 △교과서/참고서/디지털 콘텐츠개발 △마케팅 △경영지원 △서비스기획 △영업본부 △디지털 전략본부 △디자인 △고객지원 등이다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사람 중(고객지원은 전문대졸 이상), 직무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직무 마다 요구하는 연차가 다르다.

12월 12일까지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동아출판 채용페이지를 통해서만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으며, 경력사원의 경우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으로도 서류를 접수 받는다.

PSK그룹은 9차 수시모집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PE(Product Engineering) △프로덕트 마케팅 △해외기술지원 △공정개발 △기구설계 △전장설계 △요소기술 개발 △SW개발 등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중, 전 학년 평균 학점 3.5점(4.5점 만점 기준) 이상자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입사지원서는 12월 5일까지 PSK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PSK그룹 측은 최종 합격자 중 계열사간 입사발령 될 수 있다고 공지했다.

금호석유화학그룹은 △환경 △회계 △인사노무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관련 학과 전공자 중 업무 경력 3년 이상자(환경은 4년 이상)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후, AI역량검사, 1~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희망자는 12월 6일 4시까지 금호석유화학 채용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아이티센그룹은 신입 IT엔지니어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프로그래밍(자바)이며, 담당 주요 업무는 어플리케이션 설계와 어플리케이션 구현 및 테스트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총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은 아이티센 및 계열 법인에서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최종 합격 후, 계열 법인으로 입사 결정이 될 수 있다. 지원희망자는 17일까지 아이티센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