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맞춤형 채용 솔루션 등용문S 개편
사람인HR, 맞춤형 채용 솔루션 등용문S 개편
  • 윤화정 기자
  • 승인 2023.01.3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HR은 맞춤형 채용 솔루션 등용문S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수시채용 시대에 기업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인재를 뽑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이뤄졌다.

지원서 열람화면, 알림 기능, 챗봇과 비대면 상담 등 크게 세 가지 부분의 개선으로 등용문S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지원서 열람화면(지원서 뷰)의 경우 대규모 채용뿐 아니라 소규모 수시채용도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열람화면에서 여러 인사 담당자들이 지원자에 대한 의견을 기록 및 공유해 협업할 수 있고, 과거 이력을 확인하거나 우수 후보자로 지정도 가능하다.

또 지원자에게 바로 이메일이나 SMS를 보내 연락하는 등 소규모 채용에서도 편리하게 지원자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시시각각 변하는 채용 현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알림 기능도 추가했다.

신규 입사지원 발생, 관련 문의나 지원 취소 요청 접수, 공고 조회수, 지원자수 등 주요 지표를 설정한 통계 시간을 기준으로 산정해 알림을 보내준다.

로그인 없이도 알림이 전달돼 채용 담당자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채용을 운영하도록 했다.

챗봇과 비대면 상담 기능도 신설했다.

사람인HR의 등용문S는 맞춤형 채용 페이지 제작, 지원서 접수 및 지원자 관리, 인적성 및 AI 역량검사 등 검증툴을 통한 후보자 평가, 합격자 발표 등 채용의 전 과정을 한 곳에서 진행 가능한 원스톱 채용 솔루션이다.

이상돈 사람인HR 상무는 “공공기관부터 중견기업, 대기업 등 여러 기업들이 등용문S로 수시및 공개채용 구분 없이 편리하게 적합한 인재를 뽑고 채용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며, “30일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이어지는 만큼 보다 많은 기업들이 등용문S를 접하고 우수 인재를 효과적으로 채용하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