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브랜드 가자 세계로!!! … '코리아브랜드모델' 선발 대회 오는 8일 세종대에서 개최
K-브랜드 가자 세계로!!! … '코리아브랜드모델' 선발 대회 오는 8일 세종대에서 개최
  • 이정우 기자
  • 승인 2023.02.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의기 "중소기업 위한 브랜드 향상에 필요한 지원도"
-"기존의 대회와는 차별화 되는 그런 대회로 만들어 나갈 것"
▲사진=코리아브랜드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사진=코리아브랜드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코로나19로 멈췄던 일상의 시간이 다시 활력을 띄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브랜드 모델 조직위윈회(위원장 김의기)가 주최하는 '코리아브랜드모델선발대회'가 오는 8일 열린다.

이날 행사는 서울 광진구 능동 세종대학교 광계토관에서 오후 1시부터 열린다. 방송 주관사로는 가요TV로 SBS Biz, JbcTV가 참여해 녹화로 전국에 중계 된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이번 코리아브랜드모델선발 대회 행사 내용 중 눈에 띄는 것으로 40여 년 직접 우리전통의 한복을 디자인하고 세계에 알리는데 초석을 다진 한복 명장 백금자선생의 한복 갈라 쇼가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이번 행사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한복명장 백금자 원장
△사진=한복명장 백금자 원장

 또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시니어 KMA모델협회 고문 한지일 부이사장(인터DB 기획사)의 깊은 관심 속에 이번 행사가 성대하게 열리게 됐다고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인물들로는 영화배우 겸 탤런트 현석의 축사를 비롯해 세종대  최수현 교수의  하이패션, 성균관대 김린정 교수의 휘 스킨아트 쇼 와 함께 뉴욕, 파리 패션 위크에 참가한 탑 시니어 모델 장재현, 미스코리아 출신 "아모레미오"의 가수 유미, 패션 디자이너 신장경, 80·90년대 탑 패션모델 김창현, JJA코리아 아카데미 진정아대표(앙드래김 메인 모델),영화배우 탤런트 차영옥(빨강풍선 출연 중), 탤런트 전다정  등 20여 명이 참석한다. 

아울러 전 KBS 예능국장, 연예가 중계 김재연PD 등 방송 관계자들이 함께해 이번 행사가 보다 짜임새 있고 품격 있는 행사로 치러 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어서 열리는 시니어 행사에서도 기존의 행사에서는 보기드문 화려한 심사위원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니어 행사에 참여하는 심사위원들로는 “신사와 아가씨” 박종진,  모델 겸 가수로 "꽃마차”의 연가희,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주가를 올린 홍성현, "애 낳고30년“ 미스코리아 출신의 유미, 나현씨를 비롯해 "난  당신  편이야”의  하진필 , “당신이라면 “의 이향수  등 초대 가수 8명과 더불어 코리아브랜드 참여가수 4명이 함께하는 디너쇼가 이번 행사를 빛낼 것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사진=탤런트 현석, 장재헌, 가수 연가희, 영화배우 김희라, 가수 이향수, 영화배우 한지일, 영화배우 기주봉, 영화배우 김정훈, 가수 유미, 권투 장정구
△사진=탤런트 현석, 장재헌, 가수 연가희, 영화배우 김희라, 가수 이향수, 영화배우 한지일, 영화배우 기주봉, 영화배우 김정훈, 가수 유미, 권투 장정구

 이 밖에도 탤런트 김형일, "꼬마신랑,고교얄개" 김정훈, 김희라, 김수연 부부,  영화배우 기주봉, 한국영화인 원로 회장 이해룡, 한국영화배우협회 김국현  전회장, 라이트 플라이급 타이틀 15차 방어 성공한 세계챔피온 장정구씨 등 총 60여 명의 영화배우와 탤런트,  가수 등 국내 저명 인사들이 함게하는 축제로 이번 코리아브랜드모델선발대회가 치러 진다.

이번 행사와 관련 김의기 위원장은 "이번 모델선발 대회는 현역으로 활동하는 기존의 선배 모델들은 물론 참신하고 새로운 모델들을 선발해 K-브랜드가 세계로 뻗어가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또한 대기업들 보다 상대적으로 뒤쳐지는 중소기업들의 가장 큰 문제로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적절한 비용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하는 가교 역활을 지원하는 것과 함께 특히 선발되는 모델에게는 현업 활동에 필수인 것을 연예계 선후배들이 발 벗고 나서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선발된 이들이 향후 연예계 생활에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지원 하는 자리로 이번 코리아브랜드모델선발 대회는 기존의 대회와는 차별화 되는 그런 대회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지일 부사장의 도움이 이번 행사를 치르는데 큰 도움이 됐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접수는 지난달 30일 400여 명의 원서접수를 마감하고 오는 8일 진·선·미·퀸(眞·善·美-Queen)을 선발하고 각각 K브랜드를 최종 코리아브랜드모델로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