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끝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라"...사이다경제, '지금 당장 시작하는 기술' 출간
[신간] "끝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라"...사이다경제, '지금 당장 시작하는 기술' 출간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3.02.2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금융 교육 전문 플랫폼 사이다경제는 자사 출판 브랜드 경이로움이 자기계발서 '지금 당장 시작하는 기술'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지금 당장 시작하는 기술'은 미국에서 기업가이자 작가,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베키 블레이즈가 집필했다.

저자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대를 이끄는 사람들의 공통점으로 창의성과 진취성을 꼽았다.

그러면서 그들을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과감히 시작하는 '시작예술가(stARTist)'로 지칭했다.

저자는 그 어떤 때보다 창의력을 요구하는 시대에 살고있는 만큼 우리 모두 시작예술가가 돼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를 위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즉시 무슨 일이든 당장 시작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저자는 먼저 끝내지 못하는 것은 절대 실패가 아니라며 끝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는 게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책을 통해 어떤 조건에서도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도록 상상하기, 생각하기, 결정하기, 행동하기로 구성된 시작의 기술 4단계를 소개한다.

저자 베키 블레이즈는 "우리는 여태껏 시작보다 끝이 중요하다는 가르침 때문에 정작 '시작' 없는 끝만 걱정하며 도전할 수 있는 힘을 잃었다"며 "지금 당장 시작하는 기술을 통해 아이디어를 과감히 실현하고 인생에 놀라운 변화를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키 블레이즈는 지난 2014년 '네 빨래를 스스로 하지 않으면 넌 혼자 죽고 말거야: 당신이 귀 기울여 듣는다고 생각한다면 엄마가 해줬을 조언'을 출간했다.

이 책은 미국 서평지 '커커스 리뷰'에서 2014년 최고의 책이자 최고의 독립출판물 100권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김의현 사이다경제 대표는 "'지금 당장 시작하는 기술'은 경이로움에서 출간한 첫 외서라는 데 의미가 있다"며 "향후에도 경쟁력 있는 양질의 외서를 확보해 꾸준히 소개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