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련 국제경영원, 일본 호텔·리조트 취업 연계 ‘K-Move 스쿨’ 연수생 모집
전경련 국제경영원, 일본 호텔·리조트 취업 연계 ‘K-Move 스쿨’ 연수생 모집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3.04.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경련 국제경영원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23 해외취업연수사업 K-Move스쿨'의 일본 호텔/리조트 전문가 양성과정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해당 분야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류접수는 5월 1일이다.

K-Move스쿨은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직무교육과 어학교육을 함께 제공하는 글로벌 인재양성 과정이다.

선발된 연수생들에게는 수업료와 교재비 등 1인당 약 800만 원 상당의 전액 국비지원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전경련 국제경영원이 진행하는 일본 호텔/리조트 전문가 양성과정은 일본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 18명을 선발한다.

교육은 5월 8일부터 9월8일까지 5개월간 집중 연수 과정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연수생들은 일본에서 바로 활동할 수 있는 기본적 회화 능력은 물론, 일본 비즈니스 매너와 직장문화 이해, 호텔 서비스 실무역량을 고루 갖춘 호텔/리조트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 받는다.

연수 후에는 호시노리조트, AB아코모, 코코파리조트 등 일본의 대형 호텔과 리조트 체인에 취업할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