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어린이 날 기념 마술 공연 ‘패밀리데이 쇼’ 개최
금호리조트, 어린이 날 기념 마술 공연 ‘패밀리데이 쇼’ 개최
  • 문현지 기자
  • 승인 2023.05.0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화순∙설악∙제주 등 전국 4개 콘도서 진행…공연장에는 트릭아트 포토존까지 조성

금호리조트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오는 6일 전국 4개 콘도 시설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고객 참여형 마술 공연 ‘금호리조트 패밀리데이 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 연휴를 맞아 금호리조트를 찾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어린이 및 가족 공연 전문 마술사인 문준혁 아티스트를 비롯해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마술 공연이다.

통영∙화순∙설악∙제주 등 4개 콘도의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버라이어티 매직쇼, LED 버블쇼, 레인보우 벌룬쇼 등 총 3개 세션으로 나누어, 파이어 효과와 LED 등을 이용한 테크니컬 매직쇼부터 비눗방울, 풍선 등을 활용한 퍼포먼스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금호리조트는 공연장 내에 트릭아트 포토존을 조성했다.

공연은 어린이 날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해당 기간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통영과 설악리조트는 오후 4시∙7시에, 제주리조트는 오후 7시∙9시에 1시간씩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화순스파리조트의 경우 마술 트릭 배우기 등의 체험 세션 추가 편성으로 오후 7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이외에도 금호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SNS 이벤트를 오는 2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금호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통영∙화순∙설악∙제주 등 콘도 시설 중 가족과 함께 떠나고 싶은 곳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금호리조트 객실 1박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