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파이테크, 어린이 성장관리 서비스 KIKO 와디즈 펀딩 론칭
맥파이테크, 어린이 성장관리 서비스 KIKO 와디즈 펀딩 론칭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3.06.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기술 기반 스타트업인 맥파이테크는 어린이 성장관리 서비스 키코(KIKO)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5일 오후 2시에 론칭한다고 밝혔다.

키코는 와디즈에서 지난달 17일부터 오픈예정을 시작했으며 2주만에 약 1,500여명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오픈 알림을 신청했다.

어린이 성장관리 서비스 키코는 특허받은 레이저 거리측정 기술로 만든 신장계와 8가지 체성분 등의 정보를 알 수 있는 체중계, 그리고 연동 App을 통해 기록 및 성장 변화 추이를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질병관리청 소아청소년도표 데이터를 활용해 같은 나이대 아이들의 성장을 비교해줌으로써 객관적인 분석까지 지원한다.

키코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CES에서 올 해 혁신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맥파이테크는 레이저 거리측정기술을 보유한 하드웨어 스타트업으로 세계 최초 양방향 레이저 거리측정기인 VH-80을 출시해 85개국에 수출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또 어린이 헬스케어 사업부 신설을 통해 어린이 스마트 헬스케어 사업에 진출하고 있으며 서울창업허브 우수기업,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주목받는 스타트업이다.

신웅철 맥파이테크 대표는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서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사랑할 수 있는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