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IX, NHN아카데미와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연계’ MOU 체결
HNIX, NHN아카데미와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연계’ MOU 체결
  • 전석희 기자
  • 승인 2023.06.2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실무 겸비한 ‘실전형 SW 인재’ 채용연계 위한 상호협력체계 구축
NHN아카데미 연수생 대상 인턴십 기회 및 취업 우대 등 채용 특전 제공
HNIX 전병호 이사(왼쪽)와 NHN아카데미 김상훈 부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NIX 전병호 이사(왼쪽)와 NHN아카데미 김상훈 부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T 서비스 기업 HNIX(에이치엔아이엑스)는 소프트웨어 개발기술 전문 교육기관 NHN아카데미와 인재 채용연계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실전형 소프트웨어 인재의 채용연계를 위한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골자로 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NHN아카데미는 연수생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채용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HNIX에 소프트웨어 개발 인력을 연계하고, HNIX는 NHN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개발 인재들에게 인턴십 기회 및 취업 우대 등의 특전을 제공하는 등 양사의 공동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NHN아카데미는 전문 소프트웨어 인력의 집중 육성을 목표로 2021년 12월 설립된 IT 교육기관이다.

실제 인력 수요를 기반으로 NHN 실무진 등이 참여해 설계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실전형 소프트웨어 개발 인재를 육성하고, 채용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에게 맞춤형 인력을 공급하고 있다.

차동원 HNIX 대표는 “NHN아카데미와의 채용연계 파트너십을 통해 유능한 소프트웨어 인력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는 인재 풀(POOL)을 확보하게 되어 기쁘다”며, “HNIX는 앞으로도 소프트웨어 인재 발굴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